브랜드

떡볶이의 새로운 기준, 삼첩분식

삼첩분식은 매운 맛 중심이었던 떡볶이 시장에 다양성을 더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색다른 맛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ALL WAYS

spicy! sweet! samcheop!

매콤하게! 달콤하게! 언제나 당신의 입맛대로!
삼첩분식은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합니다.

Core value

맛의 새로운 기준

분식을 더 맛있게 ㅡ
누구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맛을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정직과 신뢰

정도 경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투명한 방식으로
신뢰를 쌓아갑니다.

특별한 가치 경험

다양한 협업 이벤트와
신선한 아이디어로 고객에게
맛 너머의 새로운
경험을 전합니다.

지속 가능성

지구를 생각합니다.
재사용 가능한 종이 패키지로
환경을 함께 지켜나갑니다.

Brand Identity

Logo

심볼 로고의 세가지 색상은
떡볶이, 토핑, 사이드를 함께 즐기는 즐거움을 표현합니다.

Color

메인 컬러는 떡볶이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와
옐로우 포인트 컬러로 경쾌하고 밝은 무드를 담았습니다.

20

25

2025

5월

‘마라로제 떡볶이’ 반값 할인 이벤트

4월

만우절 기념 ‘양배추 떡볶이’ 3종 스페셜 메뉴 출시
‘오트사이드’ 콜라보레이션

3월

‘치즈 감자채전 떡볶이’ 시즌 한정 메뉴 출시
100만개 판매 기념 ‘바질크림떡볶이’ 반값 할인 이벤트

1월

서울 K-일러스트페어 삼방구 참가

2024

12월

‘닭발 떡볶이’ 2종 겨울 한정 메뉴 출시
‘참치 주먹밥’ 신메뉴 출시
2024 겨울 삼첩박스 출시

11월

떡볶이 전 메뉴 ‘2-3인분’ 옵션 추가

9월

‘쿠키런: 모험의 탑’ 콜라보레이션
‘재쓰비’ 채널 노출

7월

‘바닐라로제 떡볶이’ 여름 한정 메뉴 출시

5월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매콤바사삭 닭발튀김’ 신메뉴 출시

4월

만우절 기념 ‘환승감자’ 스페셜 한정 메뉴 출시

3월

2024 강아지의 날 기념 ‘홍설바미’ 콜라보레이션

1월

삼첩분식 더스트백 출시

2023

12월

2023 크리스마스 삼첩박스 출시
‘꼬마 소세지 마요김밥’ 신메뉴 출시

11월

2023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
‘순대튀김범벅’ 신메뉴 출시
‘똥집튀김’ 신메뉴 출시

10월

삼첩분식 450호점 돌파

8월

컵떡볶이 ‘쓰리띵즈’ 출시

7월

‘틴틴팅클’ 콜라보레이션

6월

2023 떡볶이 페스티벌 참가

4월

‘부산 가래떡 떡볶이’ 신메뉴 출시

3월

삼첩분식 공식 앱 오픈
2023 봄 삼첩박스 패키지 출시

1월

삼첩분식 문방구 ‘삼방구’ 오픈

2022

12월

2022 한국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2022 겨울 삼첩박스 출시
삼첩분식 400호점 달성

11월

‘삼첩 물떡’ 신메뉴 출시
‘콘치즈 폭탄’ 신메뉴 출시

10월

2022 가을 삼첩박스 출시 (with 일러스트레이터 한덩이)

7월

2022 여름 삼첩박스 출시 (with 일러스트레이터 클로이영)

6월

삼첩분식 350호점 달성

4월

2022 봄 삼첩박스 출시 (with 일러스트레이터 이진)

3월

‘체다이불 감자폭탄’ 신메뉴 출시

1월

고령화 친화 기업 선정
대구시 스타기업 100 선정
일자리 균형 최우수상
2022 새해 삼첩박스 출시 (with 일러스트레이터 ㅊㅇ)

2021

11월

‘바질크림 떡볶이’ 신메뉴 출시

10월

2021 가을 삼첩박스 출시 (with 일러스트레이터 HANA)

7월

2021 여름 삼첩박스 출시 (with 일러스트레이터 서성호)

4월

스마트 팩토리 공장부지(F3, 대구 2,000평) 매입

2020

11월

‘대구막창’ 신메뉴 출시

4월

삼첩분식 200호점 달성

3월

삼첩분식 100호점 달성

2019

6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삼첩분식’ 런칭

2016

6월

F1, F2 생산 개시

1월

(주)CGF 법인 설립

.